탭메뉴
권선 보건의료 행정서비스헌장
< 권선구보건소 보건행정과>
권선구보건소 보건의료 업무를 담당하는 모든 공무원은 지역주민이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지역주민의 건강생활실천 및 맞춤형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 우리는 보건의료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서 신속, 정확, 공정, 친절을 최우선으로 시민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 우리는 급변하는 보건의료 행정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신뢰성 있는 보건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담당 공무원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하나,
- 우리는 불친절한 민원처리와 시행착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 하나,
- 우리는 보건의료 정책수립과 수행과정에서 시민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업무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권선 보건의료 행정서비스 이행표준
< 권선구보건소 보건행정과>
서비스 이행표준
- 고객님의 보건의료 업무를 위한 방문 및 전화상담 시 상세한 설명으로 성실하게 대하겠으며 매월 1회 이상 전 직원의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편리하고 쾌적한 보건소 시설 이용을 위해 주 1회 이상 점검 등 환경개선을 통하여 청결한 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 주차장 등 편의시설 관련 안전장비 및 장애인 방문을 위한 유도블럭 등 장애인 시설을 설치하겠습니다.
- 장기간 소요되는 민원업무에 대해서는 처리 및 진행 과정을 전화 · 우편 · SMS로 신속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 보건소 홈페이지에 건강정보 및 상담코너를 운영하여 다양한 보건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보건의료서비스를 확대 실시하는 등『시민과 함께하는 평생 건강지킴이』로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감염병에 대한 선제적 대응 및 안전망 구축을 위해 24시간 비상연락체계(신속대응반) 상시 운영 및 감염병 예방 교육 ? 홍보(캠페인)를 실시하여 감염병 위기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감염병 발생 최소화를 위한 찾아가는 방역소독 강화로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도시』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창구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창구 안내
서비스별 |
접수부서 |
전화번호 |
FAX |
민원접수 |
보건행정팀 |
031-228-6716 |
031-228-6809 031-228-6819 |
진료안내
| 보건행정팀 |
031-228-6715 |
의약무관리업무
| 의약무관리팀 |
031-228-6657 |
감염병관리업무
| 감염병관리팀 |
031-228-6097 |
감염병대응업무
| 감염병대응팀 |
031-228-6420 |